Q 주문/결제 증빙서류를 받을 수 있나요?
A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증빙자료에서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 주문/결제 법인카드로 주문할 수 있나요?
A
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합니다. 다만, 할부는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결제 방법은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주문/결제 구매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“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법률”을 기준하여 최대 5년 보관 후 파기가 원칙이므로 최근 5년 이내 주문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 주문/결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.
A
① 타임아웃 : 일시적인 오류로 잠시 후 재결제 시도
② 카드정보 오류 : 카드번호, 비밀번호, CVC 정보 재확인
③ 할부개월수 : 체크카드, 기프트카드,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
④ 안심클릭,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: 해당 카드의 카드사에 문의
⑤ 카드오류 : 한도초과, 사용중지 등의 경우
Q 주문/결제 구입한 검사의 수량을 변경할 수 있나요?
A
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수량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[입금대기], [결제완료] 상태의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검사를 진행했거나 완료되었을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Q 주문/결제 세금계산서 신청 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
A
세금계산서는 결제완료 시점에 따라 월 3회 발행됩니다.
- 1~10일 결제의 경우 : 11일 발행
- 11~20일 결제의 경우 : 21일 발행
- 21~말일 결제의 경우 : 1일 발행